악플미안 근데 싫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우리 카테 불나니까 플 빨라지네......ㅎ
- 22:46
- 조회 1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순수하게 모델링이랑 pv퀄이 안좋아보여서 쟬 잡는다해도 속상할것같음
- 22:46
- 조회 1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최선이냐고...
- 22:45
- 조회 1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못 바꿈?
- 22:45
- 조회 1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지금 여깄는 씹덕들한테 늑대인간 컨셉으로 신캐 기획해봐라 해도 저것보단 다 낫게 뽑아옴ㄹㅇ
- 22:44
- 조회 3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금안 이서언때 언급 종종 있지 않았어??
- 22:43
- 조회 2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금안이라는 특성을 저렇게 밖에 못함?
- 22:42
- 조회 3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Pv색체도 걍 진수의 늑대인간짤 느낌임
- 22:42
- 조회 53
- 잡담
-
-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시작하려는데 뭐가 젤 나을까
- 22:41
- 조회 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 무슨? 6남주가 끝이 아닐수도있다는거냐
- 22:41
- 조회 6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솔직히 내가하는 모바겜중에 운영은 진짜 젤 날먹으로 하는데 이 게임이...
- 22:40
- 조회 3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올캐러들이 포용하기엔 얼굴이 딸리고 새 수요 창출하기엔 딴 남주들이랑 파이 공유하고
- 22:39
- 조회 4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걍 장발남캐...엿어도 ㄱㅊ앗을거같은데 늑대인간컨셉이면
- 22:39
- 조회 4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IT회사 대표이사이자 탈출한 늑대인간…
- 22:37
- 조회 6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 지금 여주 옷..... 서언이 생일 옷이 아닐 확률도 있어보이냐....
- 22:36
- 조회 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내가 하던 게임같지않고 너무 낯설어..
- 22:36
- 조회 5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역시 얼굴은 중대사항이 맞구나
- 22:35
- 조회 9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수익이 탑급 게임인데 이렇게 업데이트 안하는 게임은 처음임
- 22:33
- 조회 7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미 실장될 남주기도하고 그냥 막 너무 헤이트표현은 쓰고싶지않은데
- 22:33
- 조회 9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솔직히 멘스 간격 이정도로 지랄날 코스트가 아니잖아
- 22:28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