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 모델링은 그나마 나은데 일러로 보니까 가뜩이나 얼굴 이목구비가 굵은편인데 머리색이랑 좀 안어울려가지고 더 부해보이는? 그런 느낌이 잇는듯... 걍 검은색이나 흑갈색으로 덮는게 낫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