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때 위귀비 보고 너무 예쁘다 생각했는데 2때 왕황후 보고 와 진짜 와 너무 예뻐 싶었음ㅋㅋㅋㅋㅋ 내가 황제였으면 부인 미모에 홀려서 무능 최고치 찍고 부인에게 전부 일임했다가 독살당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