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화면 너무 작고 눈아파서 무조건 명방을 pc로만 하는데 오늘 업데하고나서 구글플레이로 명방이 접속이 안돼
계속 튕기고 안켜지네..재설치해도 마찬가지야
하 진짜 블루스택 쓰다가 너무 튕겨서 구글 플레이로 옮기고 광명봤는데 이제 아예 접속이 안되넼ㅋㅋㅋㅋ 명방 대체 뭐가 문젠데 ㅋㅋ
폰 화면 너무 작고 눈아파서 무조건 명방을 pc로만 하는데 오늘 업데하고나서 구글플레이로 명방이 접속이 안돼
계속 튕기고 안켜지네..재설치해도 마찬가지야
하 진짜 블루스택 쓰다가 너무 튕겨서 구글 플레이로 옮기고 광명봤는데 이제 아예 접속이 안되넼ㅋㅋㅋㅋ 명방 대체 뭐가 문젠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