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남캐 오지게 안 내는 거 같긴 해도 그나마 있는 남캐들 캐디가 꽤 마음에 들긴 하던데 (명조는 남주부터 너무 잘생김) 무과금으로 시작해도 할만한가?
잡담 명방엔필 나름 재밌게 하는 중인데 명조도 좀 관심생김
18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둘 다 남캐 오지게 안 내는 거 같긴 해도 그나마 있는 남캐들 캐디가 꽤 마음에 들긴 하던데 (명조는 남주부터 너무 잘생김) 무과금으로 시작해도 할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