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6성인데 엄청옛날오퍼에 나왔을때도 교관이라서 거의안쓴 팔라스
공채에서만 나오는데다 저거너트라 쓰지도 못해 벌컨
만우절 배포에 걸맞는 성능 컨빅션
블랙나이트 수면팟 스톨링할때 딱한번써본 에라토
모든진영 합쳐서 최고로 개노답이야 이번 신규6성도 사르곤이고
사르곤도 좀 별로지만 얘네는 그래도 위수협약에서 맹약 나올정도로 오퍼풀은 있다고
그러니까 다른도시 제사장들좀 납치해와(본론)
유일한 6성인데 엄청옛날오퍼에 나왔을때도 교관이라서 거의안쓴 팔라스
공채에서만 나오는데다 저거너트라 쓰지도 못해 벌컨
만우절 배포에 걸맞는 성능 컨빅션
블랙나이트 수면팟 스톨링할때 딱한번써본 에라토
모든진영 합쳐서 최고로 개노답이야 이번 신규6성도 사르곤이고
사르곤도 좀 별로지만 얘네는 그래도 위수협약에서 맹약 나올정도로 오퍼풀은 있다고
그러니까 다른도시 제사장들좀 납치해와(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