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충도 살려준 사람인데
이홍이현이헌 이놈들은 친엄마한테 ㅇㅈㄹ을 한다고?
이충은 자기 친엄마 죽여서 그랬다고 치자
후반 하는동안 너무너무너눔너문너무 괘씸해서 뒷목잡음
이단은 그냥 머.. 능력이 안되는데 어떡함
서첩여 불쌍하게 생각할동안 엄마가 진짜 그랬는지 물어보기라도 하던가
스승이 엄마보다 중요함?? 피튀기는 황궁생활 하면서 반대쪽이 이기면 이쪽이 어떻게 될지 생각도 못함??
이현이새키는 할말도 없다 제일 내손으로 죽이고 싶었음
계화탕??? 반역??????? 있는게 야망밖에 없는새키
이헌도 황자주제에 나라일 관심 1도없고 신하 이새끼들 이치보고 주왕이란 말은 왜함 주왕 여깄는데
셋째인데 황제올려놨으면 기어라 쫌!!!! 미친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