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사람들 다 좋은데 유독 한명이 인성 별로라 맘에 안들면 걍 내가 나가는거밖에 답없나?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550
그 한사람빼곤 다 괜찮고 최고상위권 길드라 떠나는게 쉽지 않아ㅠ
친목도 있는 길드라서 두루두루 다 친한데 한명만 유독 말투 튀고 단어 하나에 꼬투리잡고 피코하면서 징징대는게 심해
이사람때문에 저격하고 길드 나간사람도 있고... 분위기 안좋아졌다가 길마가 경고주고 조심하라고 해서 좀 괜찮아지나 싶었는데 오늘도 지랄이네
길마한테 얘기해서 저사람 내보내달라고 하는것보단 걍 내가 나가는게 맞을까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