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진짜진짜 너무 좋았고 아우구스타가 개멋있어 중간중간 유노가 방랑자를 너무 좋아하는 듯해서 왜이래 싶은데 예언자라니까 뭘 보고 이러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어쨌든!!!!!!! 일곱 언덕은 아우구스타 보유국이라 ㅈㄴ 든든할 듯 아 갖고 싶다
진짜진짜진짜 너무 좋았고 아우구스타가 개멋있어 중간중간 유노가 방랑자를 너무 좋아하는 듯해서 왜이래 싶은데 예언자라니까 뭘 보고 이러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어쨌든!!!!!!! 일곱 언덕은 아우구스타 보유국이라 ㅈㄴ 든든할 듯 아 갖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