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고있는 게임 길드에 낮에 일하는 동안/작업하는동안 겜 키고있다고하고(게임에서는 잠수) + 활동은 저녁~밤에 주로하고
ㄹㅇ거의 풀접하고있는 사람들 꽤 있는데 다 트위터 하거든
무슨일 하는 사람들일까 싶음.... 일러쪽 재택인건가..??
지금 하고있는 게임 길드에 낮에 일하는 동안/작업하는동안 겜 키고있다고하고(게임에서는 잠수) + 활동은 저녁~밤에 주로하고
ㄹㅇ거의 풀접하고있는 사람들 꽤 있는데 다 트위터 하거든
무슨일 하는 사람들일까 싶음.... 일러쪽 재택인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