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한달 째, 누군가 집 앞에 선물을 두고 간다.

'꽃'

'인형'

'케이크'
'...'

'찍힌 기억 없는 내 사진'

'내 방의 일기장'

'너를사랑해사랑하고있어'

'누군가'

'..나를 납치했다.'
.
.
.
.
.
.

깨어난 주인공

시끄러운 사이렌 소리가 울리다 멈추고는
https://img.theqoo.net/ZEqbSi
방 안의 텔레비전이 제 멋대로 켜지고


텔레비전에서는 기괴한 가면을 쓴 사람의 영상이 나타남
그리고







냅다 고백공격을 갈기며 말도 안되는 요구를 하는데...
급기야는 친절하게도 자신이 누구인지 용의자 목록까지 알려줌

용의자 후보 1번 김해연

용의자 후보 2번 김찬영

용의자 후보 3번 백찬

용의자 후보 4번 윤성은

용의자 후보 5번 경주열


주인공 우시호는 무사히 살아남아 납치범이 누군지 찾을 수 있을까?
......대충 이런 느낌으로 시작되는 섭종한 게임인데 여기서 망한 사랑을 내가 10년째!!!!!! 퍼먹고 있을 정도로 맛있어서 영업글을 적게됐어..!!
주의 : 약간 공포에 스릴러 게임이라 잔인한 묘사 좀 있음! 추리를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음! 그리고 소재가 소재다보니 기괴함! 크리피해!
https://img.theqoo.net/ztskwe
이런식으로 화면을 터치해서 단서를 모아가고 선택지에서 배드엔딩(데드엔딩)을 피하며 이야기의 끝으로 향하는 게임인데...
늘 영업을 하고싶긴 했는데 이게.... 아주.. 오래전에 섭종을 했지뭐야 머쓱(〃⌒▽⌒〃)ゝ
하.지.만!!! 원덬은 섭종 날짜에 임박해서 영상 녹화를 하며 백업을 해뒀고...! 아무튼 그래서 같이 보면 어떨까 싶어서 영업글을 쓰게 됐어....!!!!!
진짜 이 게임이 추리라고 하기엔 너무 단서가 확실하고 추리 난이도도 너무 쉬운데 특유의 분위기하고 그.. 그 있잖아 (주관적이지만)개쩌는 개망한사랑에다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나 크리피한 감정선 같은게 (크리피함을 이기고 세부적으로 뜯어다보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서 진짜 추천을 정말정말 하고싶었거든!!! 진짜.. 진짜... 딱 한 번만 맛 보면 그렇게 맛없진 않을텐데..! 꽤 나름 맛있을 수도 있을텐데......⌇ຶД⌇ຶ)!!! 싶어서 들고오게 됐어!!!! 아 게임 이름은 탈출 얀데레 하우스야!!! 정말 게임 이름 부터 메이저한 게임이 아니라는걸 알....수..있지.......? 하지만 조금만 더 들어봐주라..... 이게 진짜 여기서만 나는 맛이 있어서 입맛에만 맞으면 망사로도 맛집!! 스릴러로도 맛집!! 약간 공포 분위기로도 맛집...!!!이란말이야⌇ຶД⌇ຶ)b 오히려 대기업의 AAA급 고퀄이 아니여서 나는 조악한 느낌에서 오는 분위기도 맛있어...!!! 한 번만... 진짜 한 번만 먹어볼래....? 진짜 이거 입맛에만 맞으면 이만한게 없어...! (/⌇ຶД⌇ຶ)/!!!! (오열)
플레이 영상은 여기에서 볼 수 있구!
(링크 다시 올릴 예정!)
저기 재생목록에서는 대충 재생 순서인 넘버링대로 쭉 보면 되는데 설명하자면... (재생목록을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안나올까 걱정되는데.. 동영상 화면을 누르지말고 동영상 화면 위의 링크를 눌러서 켜야 재생목록까지 옆에 나오는것 같아!)
[메인 스토리 진행 (스토리) - 배드엔딩 (실패 / 데드엔딩임) - 성공 후 다음층으로가서 메인 스토리 진행 - / (이걸 반복) / - 배드엔딩 (선택형) - 엔딩 1 2 3 - 에필로그 - 후일담(실패 데드엔딩 이후의 이야기) - 그리고 진범의 프로필]
이렇게 되어있을거야!! 여기서 봐도 되고 다른곳에서 봐도되고! 편한 곳에서 보면 되니 한 번 맛보겠니....?(இдஇ; )(왈칵) 그리고 여기까지 읽어줘서 고마워...!! 내가 영업글 같은거를 써본적이 손에 꼽아서 가독성이 개판에 엄청 노잼으로 썼을텐데도 여기까지 읽어주고... 정말 고마워..!!! (b⌇ຶД⌇ຶ)b 쌍따봉 척!
아 그리고 혹시 문제되는거 있거나 뭔가 잘못되면 댓글 남겨주라!! 댓글 확인 즉시 수정이나 삭제할게!
등록 버튼 누르려는데 엄청 떨리네!! 이 게임 보는 덬들의 입맛에 맞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