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를 못 버틴건가 아니면 그냥 하드로 끝까지 갈거라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 내가 애마에게 바라는 것
- 13:03
- 조회 18
- 잡담
-
- 업글 소식 들리니까 이번 주말 기대되는걸?
- 11:40
- 조회 69
- 잡담
-
- 레드불 오스트리아에 대규모 에어로 업그레이드 패키지 가져올 예정 (+다이어트)
- 10:38
- 조회 134
- 잡담
-
- 페라리 FIA승인나서 오스트리아에 업그레이드 PU가져올 예정
- 07:23
- 조회 242
- 잡담
-
- 샤를 에잇슬립 너무 잘생겼음
- 06-23
- 조회 427
- 잡담
-
- 월드컵 경기 시작할 때 마다 국가들으면 상당히 위화감이 느껴짐
- 06-23
- 조회 507
- 잡담
-
- 막스 덕후들에게
- 06-22
- 조회 596
- 잡담
-
- 사인스 : 막스는 유일하게 마케팅이나 인터뷰를 안할수있는 조항이 있는 드라이버이다
- 06-22
- 조회 773
- 잡담
-
- 작년 오스트리아 휠투휠 진짜 대박이었는데
- 06-22
- 조회 290
- 잡담
-
- 막스 월드컵 보겠지?
- 06-21
- 조회 730
- 잡담
-
- 심심한데 덬들은 엪원 좋아하는 짤이나 장면 있어?
- 06-20
- 조회 633
- 잡담
-
- 르끌 몸무게 68이군아
- 06-20
- 조회 947
- 잡담
-
- ㅇㅇㅍㅇ 제네시스 마그마 팀들은 피트크루들한테 웨어러블 로봇 입히나봐
- 06-19
- 조회 757
- 잡담
-
-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경기 매주 있으면 좋겠다
- 06-19
- 조회 309
- 잡담
-
- 리암은 틱톡 왤케 잘 찍는거얔ㅋㅋㅋㅋㅋㅋ
- 06-19
- 조회 451
- 잡담
-
- 멜세 패널티 검토 철회 관련 팀 성명 올렸네
- 06-19
- 조회 1082
- 잡담
-
- 사인츠 포디움때 페라리 다른 데서 기다린거
- 06-19
- 조회 600
- 잡담
-
- 코리아 gp 시절즈음부터 F1 봤던 사람으로서 각팀 세컨 드라이버 잔혹사 하면
- 06-18
- 조회 1142
- 잡담
-
- 트위터하다가 F1 여덬이라 초공감되는 영상을 봄
- 06-18
- 조회 924
- 잡담
-
- 알론소는 왜 루키라 불러?
- 06-17
- 조회 7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