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이 아이스크림 맛있다
221 0
2026.06.28 21:50
221 0
xevHgc


전에 여기서 누가 메로나맛이라고 추천해줬던거 보고 사왔는데 진짜 메로나느낌ㅋㅋㅋ 맛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9 06.27 35,4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9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636 일본 하겐다즈 간만에 먹어보고싶은거 나온다 01:32 30
237635 일본 쌩얼로 회사다니는덬들 궁금한데 8 01:15 57
237634 일본 24시간뒤에 여름보너스 들어온다 1 00:48 54
237633 일본 에서도 기술자들이 좀 돈을 많이벌어? 5 06.28 242
237632 일본 세븐 한국거 추천 4 06.28 256
237631 일본 칼디 시지미 스프 사서 알리오올리오 해먹어라 5 06.28 159
237630 일본 어 질문... 4 06.28 152
237629 일본 토리키 가면 다들 뭐 먹어? 5 06.28 94
237628 일본 요새 날씨 애매해서 입을옷이 없어ㅠㅠ 3 06.28 140
237627 일본 일본 거의 10년 살았는데 최근 처음으로 슈퍼컵 초코칩 먹었는데 4 06.28 307
» 일본 이 아이스크림 맛있다 06.28 221
237625 일본 토우모로코시 자꾸 토우모코로시로 발음하게 됨 6 06.28 253
237624 일본 평소랑 다른 마루가메에 왔는데 06.28 89
237623 일본 마라탕 리샤오치랑 YGF 어디가 맛나? 1 06.28 77
237622 일본 양국복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도 별로 안맵더라고 06.28 42
237621 일본 이직활동 중인데 이거 맞나... 5 06.28 364
237620 일본 수납 딱들어맞고 이런게 너무 좋아 4 06.28 405
237619 일본 3월생인데 이상하게 나이로 마운트? 걸리는 거 왤케 킹받지 ㅋㅋㅋㅋ 3 06.28 277
237618 일본 아디다스 일국대 져지 산 덬 있어? 16 06.28 464
237617 일본 李로 시작하는 마라탕체인집 맛나? 2 06.28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