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173 7
2026.06.28 19:44
173 7

체인 카페에서 채용하겠다고 해서 7월 시프트도 정해졌고 고용 계약서도 쓰기로 했어 근데 아까 당사가 워홀 외국인 고용을 시도한 적이 없고 본부에서 NG날수도 있으니 자기는 근무해주길 원하지만 양해+기다려달라고 옴 절차가 원래 반대 아닌가?.... 알아보고 난 뒤에 채용하겠다고 하지 않나? 안 되면 다시 구해야 하니까 시간이 아까움...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06.27 30,7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96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9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633 일본 에서도 기술자들이 좀 돈을 많이벌어? 23:12 2
237632 일본 세븐 한국거 추천 23:07 15
237631 일본 칼디 시지미 스프 사서 알리오올리오 해먹어라 1 23:04 21
237630 일본 어 질문... 3 22:58 39
237629 일본 토리키 가면 다들 뭐 먹어? 22:48 20
237628 일본 요새 날씨 애매해서 입을옷이 없어ㅠㅠ 3 22:12 77
237627 일본 일본 거의 10년 살았는데 최근 처음으로 슈퍼컵 초코칩 먹었는데 2 21:53 173
237626 일본 이 아이스크림 맛있다 21:50 134
237625 일본 토우모로코시 자꾸 토우모코로시로 발음하게 됨 6 21:37 151
237624 일본 평소랑 다른 마루가메에 왔는데 21:28 70
237623 일본 마라탕 리샤오치랑 YGF 어디가 맛나? 1 21:12 54
237622 일본 양국복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도 별로 안맵더라고 21:00 39
237621 일본 이직활동 중인데 이거 맞나... 5 20:44 283
237620 일본 수납 딱들어맞고 이런게 너무 좋아 4 20:19 314
237619 일본 3월생인데 이상하게 나이로 마운트? 걸리는 거 왤케 킹받지 ㅋㅋㅋㅋ 3 20:09 224
237618 일본 아디다스 일국대 져지 산 덬 있어? 15 20:02 332
237617 일본 李로 시작하는 마라탕체인집 맛나? 2 19:53 172
237616 일본 눈 까뒤집는 일남들 왜이렇게 많냐 12 19:51 429
»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7 19:44 173
237614 일본 깻잎 수확한거 봐주라 3 19:25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