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카페에서 채용하겠다고 해서 7월 시프트도 정해졌고 고용 계약서도 쓰기로 했어 근데 아까 당사가 워홀 외국인 고용을 시도한 적이 없고 본부에서 NG날수도 있으니 자기는 근무해주길 원하지만 양해+기다려달라고 옴 절차가 원래 반대 아닌가?.... 알아보고 난 뒤에 채용하겠다고 하지 않나? 안 되면 다시 구해야 하니까 시간이 아까움...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17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