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레스토랑에서 일하는데 밥이 없거든

무명의 더쿠 | 10:45 | 조회 수 249
우리는 스테이크 전문점이고

우리 메뉴에는 쌀밥 단품은 없구 빵이랑 볶음밥이 있어

(볶음밥에 쓰는 밥은 냉동이고 물 배합이 달라서 그냥 먹으면 엄청 된밥)


외국인들한테는 이걸 설명하고 손님 받거든

그럼 밥이 없다는데서 보통 안 들어오거나 ㅇㅋ 빵 먹음 하는데

유독 한국인만 왜 밥이 없냐

볶음밥이 있으니 그냥 재료 다 빼고 달라

애가 먹을거다

아니면 내가 편의점 기서 사오겠다 등등

유독 진짜 한국인만 난리임....


외부음식 안된다고 해도 애가 먹을거다 어쩌고 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이제 한국어로 응대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6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우버이츠 프로모션 메뉴 추천좀
    • 13:11
    • 조회 5
    • 일본 jean paul hevin 여기 쵸코케잌? 이 유명하다던데
    • 13:06
    • 조회 15
    • 일본 집이 추워
    • 13:01
    • 조회 22
    • 일본 흡연 안되는 카페 어떻게 찾아...??
    • 12:59
    • 조회 29
    • 일본 근처에 웬디즈 있는 덬들 이거 먹어봐
    • 12:17
    • 조회 128
    1
    • 미국 이번에 북중미 월드컵이라 내심 잘하길 바랐는데
    • 12:11
    • 조회 117
    5
    • 일본 코코이치 매운거 먹을때마다 맛없다고생각하는데
    • 11:51
    • 조회 109
    3
    • 미국 헐 애플티비에서 tvn꺼 볼 수 있는 줄 몰랐어
    • 11:35
    • 조회 135
    5
    • 일본 혹시 패마에 반팔말고 다른것도 팔아?
    • 11:35
    • 조회 40
    1
    • 미국 동부덬 비빔면 먹는다 만다?
    • 11:03
    • 조회 79
    3
    • 유럽 핀란드 근처 사는 덬 찾아요
    • 10:56
    • 조회 84
    1
    • 일본 한국이 이렇게 폭망한이상 일본이 한 8강가는게 축협 더 욕먹고
    • 10:50
    • 조회 254
    7
    • 일본 레스토랑에서 일하는데 밥이 없거든
    • 10:45
    • 조회 249
    6
    • 미국 징징거려서 미안해 근대 진짜 너무 슬픔....... 하....
    • 10:36
    • 조회 304
    7
    • 일본 후루사토에 대해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봐줄 덬
    • 10:02
    • 조회 199
    4
    • 미국 프라임데이로 로봇청소기 처음 사봤는데 넘 기대됨
    • 09:35
    • 조회 78
    3
    • 해외 와인잔 깨먹음...
    • 09:27
    • 조회 127
    2
    • 일본 혹시 이거 피싱메일이야?
    • 09:03
    • 조회 213
    4
    • 일본 친척상에 연차 써본덬 있어?
    • 09:01
    • 조회 226
    6
    • 일본 사이제 최애메뉴 없어져서 슬프다
    • 08:00
    • 조회 250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