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스테이크 전문점이고
우리 메뉴에는 쌀밥 단품은 없구 빵이랑 볶음밥이 있어
(볶음밥에 쓰는 밥은 냉동이고 물 배합이 달라서 그냥 먹으면 엄청 된밥)
외국인들한테는 이걸 설명하고 손님 받거든
그럼 밥이 없다는데서 보통 안 들어오거나 ㅇㅋ 빵 먹음 하는데
유독 한국인만 왜 밥이 없냐
볶음밥이 있으니 그냥 재료 다 빼고 달라
애가 먹을거다
아니면 내가 편의점 기서 사오겠다 등등
유독 진짜 한국인만 난리임....
외부음식 안된다고 해도 애가 먹을거다 어쩌고 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이제 한국어로 응대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