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거 3주연속 뺑이 돌리고 급한 일이라해서 정해둔 휴가도 취소하고 일했는데 윗대가리한테 욕만 먹음
개웃긴게 내가 체크해달라 싱크하자 할때마다 너 알아서 해 너 믿어 이러더니 이제와서 왜 지 허락 안맞았녜 난 잠을 못자서 머리가 매일 핑돌고 띵한데..
그리고 가족끼리도 싸움이 나서 지금 아주 머리아픈 상황인데 가족중 하나가 나한테 화내고 아무이유없이 시비걸고는 사과도 없고 피코중임...
그리고 기분 풀려고 간 여가활동에서도 거하게 걍 현타맞은 일이있어서 오늘 걍 다 놓고 더 기대없이 나왔다
내 인생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