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천징수 보고 숫자 넣었는데
지불금액? 에 600만엔대 써있어서 그거 넣고 부양가족 네명있어서 넣었는데
6만2천엔 하라는데 생각보다 많이해도된다고해서..한 삼만엔 하라고할줄..
보통 덬들 얼마정도해? 수입에 따라 다르겟지만..
원천징수 보고 숫자 넣었는데
지불금액? 에 600만엔대 써있어서 그거 넣고 부양가족 네명있어서 넣었는데
6만2천엔 하라는데 생각보다 많이해도된다고해서..한 삼만엔 하라고할줄..
보통 덬들 얼마정도해? 수입에 따라 다르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