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와서 부재표 다시 찾아서 전화번호 보고 전화했더니만 재배달 접수 안된다하고 걍 끊기네 (자동음성이라) 8-12랑 8-22만 선택할수 있었어서 8-12 했는데 아 아마존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