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제 그냥 비행기, 호텔 다 취소할까 하다가 밤까지 기다렸더니 비 약해지는 거 같아서 예정대로 비행기 뜨는 듯ㅜㅠㅠ 태풍이 비껴가서 다행이야ㅠㅠ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