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파트면 매니저에게 말하기라도 할텐데 바로 옆 아파트에 특정 유닛에서 창문 열어놓고 맨날 시끄럽게 떠들고 소리지르면서 싸우고 티비도 ㅈㄴ 크게 틀어놓음
집에서 일하는 날에 그 소리가 다 들려 ㅠㅠ
지금 30분 동안 계속 소리지르며 누구랑 전화로 싸우는듯 해서 내려가서 그 집 향해서 시끄러우니까 목소리 낮추라고 소리지르고 돌아옴
그러고 나니 좀 조용해졌는데 이게 하루이틀이 아니야 ㅠㅠ 가끔은 늦은 시간에도 저러는데 진짜 돌아버리겠음
경찰은 이 정도로는 오지도 않을거고 진짜 너무 짜증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