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진정이 안돼 도쿄 아닌데 지진 이만큼 온 거 일본오고 처음같아... 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지만...
일단 급하게 아마존에서 물 주문해뒀음 ㄷㄷㄷㄷ
원래도 집에서 요리해먹어서 먹을건 많으니 괜찮겠지??
또 뭔가 준비해두면 좋을거 뭐있어?
아 양초 많긴한데 후레시도 있으면 좋으려나??
일단 급하게 아마존에서 물 주문해뒀음 ㄷㄷㄷㄷ
원래도 집에서 요리해먹어서 먹을건 많으니 괜찮겠지??
또 뭔가 준비해두면 좋을거 뭐있어?
아 양초 많긴한데 후레시도 있으면 좋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