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집은 좁은데 짐은 많아서 불가피하게 높은 조립식 찬장 쓰고 있었는데 집에서 지진 느낀적이 처음이라 진심 다 쏟아지는 줄 알고 식겁함;; 이번에도 용케 안떨어지고 버텼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