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매번 그냥 오웅.. 기네.. 이러다가 이번껀진짜 육성으로 와씨 와씨 !!!!!나옴
203 2
2026.06.26 22:45
203 2
그동안 좀 쎄게온것들

대부분 걷고있거나 지하철이라 잘 못느끼고

느껴도 오우 좀 흔들리네 하고 말았는데

진짜 육성으로 와씨 미친 와 잠깐만 하면서 외친거 처음임 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4 06.25 31,8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519 일본 학교 개에바임 2 23:43 151
237518 일본 미용실에서 헤어세팅할때 앞머리 고정해줘? 3 23:39 56
237517 일본 현금 뽑아뒀었는데 야금야금 다 썼어 다시 뽑아둬야지 1 23:32 86
237516 일본 재난가방 없는덬들 2 23:30 162
237515 일본 올해 온 신입이라 걍 일본이니까 지진 자주 오는구나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었는데 6 23:27 243
237514 일본 뭔가 아직도 작게 달달거리는 느낌 나는데 4 23:25 158
237513 일본 교토 6년 관동 8년 살았는데 교토가 ㄹㅇ 안전지대임 2 23:24 258
237512 일본 좋아하는 카페모닝 메뉴 있어?? 2 23:19 71
237511 일본 전기나갔어 ㅜ 7 23:14 329
237510 일본 311 겪고 내가 준비한건 5 23:10 354
237509 일본 아 난 보도스테 보고 있었는데 지진속보 뜨고 아나운서들 헬멧 꺼내 쓰는거 보고 심상치 않음을 느낌;; 1 23:09 184
237508 일본 카나가와 5약인데 이렇게 쎄구나.. 23:08 87
237507 일본 하루에 세 번도 선넘고 이러다 큰거올까봐 겁도 나고 ㅠㅠ 23:07 79
237506 일본 와 근데 진짜 도쿄 99 나머지 1인거 같앜ㅋㅋ 7 23:06 399
237505 일본 아주 에어컨 킬 필요가 없네 23:06 121
237504 일본 고층인데 잘 안흔들리는 덬 있어 혹시? 4 23:05 184
237503 일본 덴샤에서 다같이 지진 경보 울리면 살벌하더라 1 23:04 106
237502 일본 나는 작년에 이것저것 샀다.. 1 23:04 134
237501 일본 아니 뭐 자연재해는 내가 조심한다고 피할수도 없는거고 ㅠㅠ 23:03 40
237500 일본 매번 재난가방 비상식량 다 까먹고 나면 큰 지진 오더라 23:02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