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00상 @@상 &&상 다이스키데스
이러면서 몇몇 선배 찬양하고 다니는데
(참고로 회사에서는 ㅈㄴ 몬스터사원 취급 받는 사람들)
진짜 들어온지 세달 됐는데 왜저러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처음 보는 사람한테도 자기가 저 선배들 좋아한다고 말하고 다님
왜일까
이러면서 몇몇 선배 찬양하고 다니는데
(참고로 회사에서는 ㅈㄴ 몬스터사원 취급 받는 사람들)
진짜 들어온지 세달 됐는데 왜저러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처음 보는 사람한테도 자기가 저 선배들 좋아한다고 말하고 다님
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