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에 계정 삭제해달라고 메일로 요청 했는데
팀에 request 하겠다해놓고 2주째 소식이 없어
그와중에 모르는 사람 이름으로 프로모션 이멜은 계속 옴...
중간에 문의 한번 더 해봤는데 기다리라는 말만하고
계정 삭제하는게 이렇게 오래 걸릴 일이야?
Pickle 이라는 사이튼데 이름도 첨 들어보고 legit한 곳 맞는지 모르겠어
팀에 request 하겠다해놓고 2주째 소식이 없어
그와중에 모르는 사람 이름으로 프로모션 이멜은 계속 옴...
중간에 문의 한번 더 해봤는데 기다리라는 말만하고
계정 삭제하는게 이렇게 오래 걸릴 일이야?
Pickle 이라는 사이튼데 이름도 첨 들어보고 legit한 곳 맞는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