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워크스페이스로 바뀌고 나서
캘린더도 서로 공유되고 하다보니
왠지 개개인 채팅도 누군가가 볼 수 있는 기분~ㅅ~
일본 우리 구글워크스페이스? 로 바꿔서 구글채팅 쓰는데 이거 개인 채팅은 다른 사람은 못보는거 맞지ㅠㅠ?ㅋㅋㅋ
16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워크스페이스로 바뀌고 나서
캘린더도 서로 공유되고 하다보니
왠지 개개인 채팅도 누군가가 볼 수 있는 기분~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