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 나라 사는 한인 여성들끼리 모여있는 닉네임 기반 오픈채팅방인데 본인 셀털도 모자라서 남친얘기 남친엄마얘기(주로 욕임), 현지/한국 안좋은 이슈만 가져와서 욕하기, 남들이 좋게좋게 자제시키면 내가 하고싶은 말도 못한다고 뭐라하기 등등 ㅋㅋㅋ
그사람 하나때문에 단톡방 나가기도 싫어서 붙어있긴 한데 전형적인 나르시시스트라서 괴로워.. 말은 또 왜이렇게 많은건지 ㅠㅠ
그냥 이 나라 사는 한인 여성들끼리 모여있는 닉네임 기반 오픈채팅방인데 본인 셀털도 모자라서 남친얘기 남친엄마얘기(주로 욕임), 현지/한국 안좋은 이슈만 가져와서 욕하기, 남들이 좋게좋게 자제시키면 내가 하고싶은 말도 못한다고 뭐라하기 등등 ㅋㅋㅋ
그사람 하나때문에 단톡방 나가기도 싫어서 붙어있긴 한데 전형적인 나르시시스트라서 괴로워.. 말은 또 왜이렇게 많은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