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한국에서 침맞을땐 여러개 꼽아놓고 방치? 좀 하고 뽑아줬던거같은데일본에서 할때는 꼽고 뭔가 움직이면서?? 후비고 빼고 꼽고 또 후비고 이런느낌으로 하는거같아서... 개인적으로 일본게 맞고나서 훨씬 아픈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