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128 5
2026.06.25 10:57
128 5

신졸이고 원래 유쵸만 쓰다가 다른 은행 계좌랑 크레카 처음 만드는데 직장 입력하는 칸 있어서 입력했거든? 회사에 전화 가나? 회사에서 나한테 뭐 물어보진 않겠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5 00:05 8,0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09 일본 테도리 한달 40전후인덬 주민세 한달 얼마내? 1 12:40 11
237208 일본 회사 3개 다녔는데 죄다 카렌다도리 오봉야스미없음 여름휴가 따로 없음 12:38 12
237207 일본 주민세 오른거 보고 눈물나서 후다닥 후루사토납세 하러가기.. 12:23 39
237206 이직 활동하면서 3개월 이상 쉰 덕있어?? 7 11:55 103
237205 일본 패스트푸드란 무엇인가 3 11:32 106
237204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10 11:13 175
237203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3 11:03 200
»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5 10:57 128
237201 일본 30넘은 덬들아 너네 저녁 먹어? 14 10:38 296
237200 일본 카렌다도오리면 오봉 안쉬는건가? 8 10:32 149
237199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3 10:31 118
237198 일본 우회안하고 축구보는 방법 알아? 3 10:21 98
237197 미국 다들 남아공전 봐? 38 10:09 199
237196 일본 점심 식대 나오는데 저번에 모찌 사서 회사에서 구워먹었거든? 4 10:04 214
237195 일본 은박 에비센 사봄 1 10:03 160
237194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는 5번 사먹었는데 로손 모찌도라증량은 1번 끝 09:54 43
237193 일본 회사에서 물품구매 지원 잘해줘? 9 09:52 119
237192 일본 비 오는 날 너무 짜증 나서 오전 반차 내버림 2 09:48 119
237191 일본 세금 눈물난다 진짜 ㅋㅋㅋㅋㅋ 14 09:40 336
237190 일본 보험 질문해도되니 1 09:37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