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비 오는 날 너무 짜증 나서 오전 반차 내버림
103 2
2026.06.25 09:48
103 2
집에서 회사까지 자전거로는 20분이면 가는데

전철로 가면 두 번 갈아타야 되고

집-역 15분 역-회사 15분으로 편도 도합 30분 걸어야하고

아침에 5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하는데 오늘따라 빨아 놓은 바지가 안 보여서 찾다가 결국 포기하고

남편 출장 중이라 애들 혼자 챙기고 등원 시키는 것도 비 오는 날에 너무 힘들고

결국 전철 시간도 놓치는 시간 되길래 그냥 오전반차 갈겨버렸어

좀 쉬고 싶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3 00:05 9,2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4,03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1,96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07 이직 활동하면서 3개월 이상 쉰 덕있어?? 5 11:55 35
237206 일본 패스트푸드란 무엇인가 2 11:32 69
237205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8 11:13 123
237204 일본 모노크로 포테치에 사람들이 그림그린데ㅋㅋㅋㅋㅋ 11:10 66
237203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2 11:03 153
237202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4 10:57 93
237201 일본 30넘은 덬들아 너네 저녁 먹어? 14 10:38 233
237200 일본 카렌다도오리면 오봉 안쉬는건가? 7 10:32 122
237199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3 10:31 90
237198 일본 우회안하고 축구보는 방법 알아? 3 10:21 83
237197 미국 다들 남아공전 봐? 38 10:09 159
237196 일본 점심 식대 나오는데 저번에 모찌 사서 회사에서 구워먹었거든? 4 10:04 190
237195 일본 은박 에비센 사봄 1 10:03 136
237194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는 5번 사먹었는데 로손 모찌도라증량은 1번 끝 09:54 41
237193 일본 회사에서 물품구매 지원 잘해줘? 9 09:52 108
» 일본 비 오는 날 너무 짜증 나서 오전 반차 내버림 2 09:48 103
237191 일본 세금 눈물난다 진짜 ㅋㅋㅋㅋㅋ 13 09:40 285
237190 일본 보험 질문해도되니 1 09:37 57
237189 일본 주민세 올라서 월급 올라도 오른것같지가않네.. 1 09:33 62
237188 일본 나 최애보러 한국가아ㅏㅏㅏㅏ 3 09:24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