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랑 기준이다른거지 한국에서도 취업힘들면 일본에서도 똑같이 힘들거임
된다하더라도 테도리 20-25받아가면서 일본에서 일하면 현타만 올거고
굳이 일본애들말고 본인을 뽑아야만하는 이유를 생각해봐야함 예를들면 영어를 네이티브급으로 잘한다던가.. 애초에 경력이 엄청나던가..
된다하더라도 테도리 20-25받아가면서 일본에서 일하면 현타만 올거고
굳이 일본애들말고 본인을 뽑아야만하는 이유를 생각해봐야함 예를들면 영어를 네이티브급으로 잘한다던가.. 애초에 경력이 엄청나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