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굽히거나 펼 때 팔꿈치 쪽 근육이 찢어지는 느낌이 생생히 들면서 아파
팔 올리거나 비틀어도ㅠㅠㅠ너무너무 아파
일상생활이 전혀 안 됨 어제부터 이러는데 왜 이러는지도 잘 모르겠어
어쩌면 좋지 이머전시 가야돼...? 아님 워크인....? 걔네들이 뭘 하긴 해줘?
팔 올리거나 비틀어도ㅠㅠㅠ너무너무 아파
일상생활이 전혀 안 됨 어제부터 이러는데 왜 이러는지도 잘 모르겠어
어쩌면 좋지 이머전시 가야돼...? 아님 워크인....? 걔네들이 뭘 하긴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