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데 다짜고짜 전화와서 전쟁났다고, 그런데 뉴스에서는 보도도 안한다고 ㅜ
일단 알겠고 전쟁날거같으면 심각해지기전에 우리집 오라고 달래고 끊기는 했는데
지금 더쿠들어와서 핫게보니까 뭔상황인지 대충 그려지네
내가 일본오기전에는 선거때 우파찍는정도고 정치에 관심이 없으셨는데
코로나때부터 저렇게되셨어....
뉴스도 안보시고 유튜브 보는 채널만 신뢰하심
가끔 한국 집가서 보면 맨날 호통치는 백발할아버지채널 보고계시던데
혹시 극우부모님 있는 덬들 어떻게 대처하고있어? 평소에는 그냥 이악물고 흐린눈햇는데 오늘은 너무 현타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