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였던것: 整体 속눈썹파마
저렴하게: 염색
整体는 좀 애매하고 역시 영업? 이런거 좀 심했었어 안보내주려고하더라고 ㅋㅋ 꼭 회수권 결제하라고했는데 나는 받기전보다 받고난후가 오히려 근육 더 붓고 이상해서 좀 様子見ます했는데 원래 붓는게 정상인거냐고 하니까 그게 정상이고 낫는중이라고~ 어쩌구 했는데 진짜 받은지 3일됐는데 오히려 어깨 더 뭉치는것같음 회수권 별로 안비싸긴했는데 몸상태가 역시 영 이상해서.. 걍 두번은 없는걸로..
속눈썹파마는 진짜 대댇대대ㅐ만족 나중에 돈내고도 하고싶음 처음해봣는데 히히
막 그 연습생? 내가 갔던데는 그런 살롱학원? 이런데였는데 처음에는 조금 걱정했는데 전혀 눈도 안시립고 괜찮았음 근데 내가 속눈썹펌 자체가 처음이라 비교불가능이긴해 ㅋㅋ 근데도 만조쿠
염색은 이천엔주고 했는데 이것도 연습생? 완전 프로미용사는 아닌느낌이었음 좀 어리신분? 얼굴이 아가아가 하더라고..
염색은 요즘 유행하는 블리치없이 붉은끼빼는 민트염색 그냥 인스타 사진 주고 이거 가능하냐고 했는데 제대로 민트염색이었어 처음에 신청할때 색깔 보고 시술 안될수도 있대서 진짜 긴가민가했는데 얼룩진곳도 없고 자연스럽게 톤업된것같아서 10년만에 염색하는건데 만족!!
다음주 주말에 아이브로우왁스도 잡아봤는데 이건 어떨지 기대돼...
쓰레드에 모델모집 이런거 보면 많이 나오더라고 네일이라던지 뭐 화이트닝이라던지 커트 이런것도
나는 뭐 미용 이런거 1도 모르고 코다와리 이런것도 없어서 갠적으로 만족했음
시술비용 비싸서 망설여졌던거 가볍게 체험하기는 좋은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