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이력서에 안 쓰고 초단기 간격으로 두 번 이직 가능할까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46
비자 때문에 블랙에 울며 겨자먹기로 들어온지 한달 됨

A사 B사 면접 진행중인데 A는 거의 내정인 상황 B는 처음부터 내정까지 오래 걸릴 거라고 미리 말 해서 몇 달 남음

내가 가고 싶은 건 B>>A>>>>>>>>>>지금회사라서 

B만 기다리다가 A 놓치는 것도 치명적이야ㅠㅠ

A로 일단 옮겼다가 n달 안에 다시 B로 옮겨도 될까 (된다면 말이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우리동네는 못츄링 무조건 아침8시에 정리권받아야되넼ㅋㅋㅋ
    • 13:45
    • 조회 23
    1
    • 일본 부모님 칠순에는 뭐해드려?
    • 13:39
    • 조회 27
    3
    • 일본 도미노피자 브랜드 리뉴얼 (06/29~)
    • 13:25
    • 조회 70
    5
    • 일본 회사 동기가 스피리에 너무 진심이라 자꾸 리액션이 고장남
    • 13:22
    • 조회 88
    4
    • 일본 태풍 두개가 같이오네...ㅎ
    • 12:55
    • 조회 164
    5
    • 일본 통모짜치즈 vs 흑임자
    • 12:33
    • 조회 86
    1
    • 일본 영주권 플인김에 혹시 카나가와에서 영주권 심사 넣은 덬 있어?
    • 12:33
    • 조회 52
    • 일본 11년차 도쿄덬 올해 비자 갱신하면서 영주권 넣어보려 하는데 영주권도 복불복인거지..?
    • 12:29
    • 조회 134
    4
    • 일본 요즘 취미 쓰레드에서 모델이나 체험 모니터 모집하는거 무료~저렴하게 갔다오기
    • 12:26
    • 조회 120
    4
    • 일본 최근에 도쿄 영주권 받은 덬들
    • 12:16
    • 조회 171
    5
    •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 11:22
    • 조회 421
    9
    • 일본 맛난 신젤리 추천해주랑
    • 11:21
    • 조회 82
    4
    • 일본 못쮸링 한 번은 줄서서 도전해볼거임
    • 11:10
    • 조회 105
    2
    • 캐나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사지
    • 11:07
    • 조회 23
    • 일본 이력서에 안 쓰고 초단기 간격으로 두 번 이직 가능할까
    • 11:05
    • 조회 146
    4
    • 미국 정전돼서 깜깜해
    • 10:48
    • 조회 95
    3
    • 일본 어제 일하면서 상처받았는데 오늘도 회복이 안된다ㅠㅠ
    • 10:42
    • 조회 237
    7
    • 미국 덬들아 urbanoutfitters? 미국내에서 유명한 브랜드야?
    • 10:26
    • 조회 171
    9
    • 일본 편의점에서 만엔 넣었는데 5천엔이 동전으로 나옴
    • 10:12
    • 조회 305
    7
    • 미국 너네는 한국에서 미국 올때 뭐뭐 사와?
    • 10:07
    • 조회 112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