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때문에 블랙에 울며 겨자먹기로 들어온지 한달 됨
A사 B사 면접 진행중인데 A는 거의 내정인 상황 B는 처음부터 내정까지 오래 걸릴 거라고 미리 말 해서 몇 달 남음
내가 가고 싶은 건 B>>A>>>>>>>>>>지금회사라서
B만 기다리다가 A 놓치는 것도 치명적이야ㅠㅠ
A로 일단 옮겼다가 n달 안에 다시 B로 옮겨도 될까 (된다면 말이지만)
A사 B사 면접 진행중인데 A는 거의 내정인 상황 B는 처음부터 내정까지 오래 걸릴 거라고 미리 말 해서 몇 달 남음
내가 가고 싶은 건 B>>A>>>>>>>>>>지금회사라서
B만 기다리다가 A 놓치는 것도 치명적이야ㅠㅠ
A로 일단 옮겼다가 n달 안에 다시 B로 옮겨도 될까 (된다면 말이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