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157 5
2026.06.22 22:28
157 5
참고로 내년 생각중이야

한 4월부터 전직활동 하면 너무 늦나? 늦어도 8월에는 받아야할텐데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06.19 50,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3,285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60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1 03:35 43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02:51 12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2 01:54 37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2 01:38 122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79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75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2 01:26 57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5 00:44 94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30
236951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119
236950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68
236949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2 00:26 170
236948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7 00:20 97
236947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67
»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5 06.22 157
236945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4 06.22 241
236944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06.22 54
236943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3 06.22 151
236942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1 06.22 34
236941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4 06.22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