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252 3
2026.06.22 18:01
252 3
상사도 백퍼 남자고 동료도 거의 남자인데


동성이면 단둘이 같이 점심도 자주 먹으러 가고 그러는데 이성이라서 힘들어지는 느낌ㅠ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권유 못하겠더라고


내가 남자3 나1 이런식으로는 사소이 가끔 하는데 남자들은 절대 나한테 그렇게 사소이 안해주더라고…그 사람들 성격이 나 안같을수도 있는데 아무튼 여기가 남초가 아니었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였을까 맨날 생각함


전 회사에서 딱 한번 여초그룹 있었던 적 있는데 거기도 백퍼 일본인이었지만 적극적으로 말 걸어 주던데 여자상사면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주고


아 참고로 지금 회사에서 남자들끼리 단체로 사우나도 가고 엄청 친하게 지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8,1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3,285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02:51 12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2 01:54 35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2 01:38 108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76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65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2 01:26 54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5 00:44 89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29
236951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103
236950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64
236949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2 00:26 162
236948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7 00:20 95
236947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65
236946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5 06.22 154
236945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4 06.22 236
236944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06.22 53
236943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3 06.22 149
236942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1 06.22 34
236941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4 06.22 145
236940 일본 미친... 나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고 있었음.... 4 06.22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