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113 3
2026.06.22 18:01
113 3
상사도 백퍼 남자고 동료도 거의 남자인데

동성이면 단둘이 같이 점심도 자주 먹으러 가고 그러는데 이성이라서 힘들어지는 느낌ㅠ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권유 못하겠더라고


남자3 나1 이런식으로는 사소이 가끔 하는데 남자들은 절대 나한테 그렇게 사소이 안해주더라고…그 사람들 성격이 나 안같을수도 있는데 아무튼 여기가 남초가 아니었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였을까 맨날 생각함


전 회사에서 딱 한번 여초그룹 있었던 적 있는데 거기도 백퍼 일본인이었지만 적극적으로 말 걸어 주던데 여자상사면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주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4 00:05 10,3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38 일본 덴샤에 사람 많은데 폰 만지다가 아이폰끼리 에어드롭? 연락처교환? 됐음 시파 ㅋㅋㅋ 19:43 13
236937 일본 팀원 한명이 진짜 생리적으로 무리일정도로 싫은데 누구한테 말도 못하고 스트레스... 19:43 15
236936 일본 아니 신오쿠보 홍콩반점 닫았네 4 19:41 28
236935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3 19:30 41
236934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8 19:08 117
236933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4 18:55 161
236932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5 18:45 85
236931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1 18:44 102
236930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3 18:36 106
236929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18:35 24
236928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41
236927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48
236926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3 18:24 75
236925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8 18:18 161
»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3 18:01 113
236923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4 18:01 130
236922 일본 우리회사 자리예약해서 쓰는 시스템인데 3 17:48 149
236921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4 17:29 189
236920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2 17:25 212
236919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5 17:15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