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기인국 비자를 받고 일본 왔는데 1년비자도 끝나가고 이직하고 싶어서 무역회사를 알아봤는데 얘기가 긍정적으로 나와서..문제는 비자가 연장이 될지안될지 그게 의문이야..여기 외국인도 뽑아본적 없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