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당
미타라시당고는 밸런스가 절묘했어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사스가
여름한정 안즈다이후쿠도 먹었는데 떡이 얇으면서도 실해서 씹는맛이 있고, 살구가 앙금이라기보다는 과육이 살아있고 고급스러우면서 딱 여름에 맞는 맛이었음
그 무슨 레몬올라간 당고도 궁금했는데 다음번을 위해서 남겨뒀어
새삼스럽지만 역시 관광객픽이 맛있엌ㅋㅋㅋ 평일점심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안 많았고
앞으로 한국사람들 많이가는 가게들 하나씩 가볼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