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업종 바꿔서 이직했는데 확실히 여초는 꾸밈 정도가 다르네 https://theqoo.net/foreign/4252776570 무명의 더쿠 | 09:35 | 조회 수 336 여덬인데 전에는 남초 격무 회사라 베이스 화장이나 하면 다행이었는데여기는 다같이 풀고데 츠케마츠게 풀메에 힐임따라갈 자신은 없으니 난 이대로 살겠지만.. 보기만 해도 기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