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상하게 독일어랑 스페인어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못쮸링 한 번은 줄서서 도전해볼거임
- 11:10
- 조회 6
-
- 캐나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사지
- 11:07
- 조회 6
-
- 일본 이력서에 안 쓰고 초단기 간격으로 두 번 이직 가능할까
- 11:05
- 조회 23
-
- 미국 정전돼서 깜깜해
- 10:48
- 조회 34
-
- 일본 어제 일하면서 상처받았는데 오늘도 회복이 안된다ㅠㅠ
- 10:42
- 조회 88
-
- 미국 덬들아 urbanoutfitters? 미국내에서 유명한 브랜드야?
- 10:26
- 조회 77
-
- 일본 편의점에서 만엔 넣었는데 5천엔이 동전으로 나옴
- 10:12
- 조회 156
-
- 미국 너네는 한국에서 미국 올때 뭐뭐 사와?
- 10:07
- 조회 45
-
- 일본 키옥시아 주주 됐다
- 10:00
- 조회 134
-
- 미국 텍사스덬 있어?? 버키스 갈건데 뭐먹을지 추천좀
- 08:58
- 조회 56
-
- 일본 내리는사람들 비켜주려고 잠깐 내린사람은 좀 줄 맨 앞에 서게 비켜주지않냐
- 08:44
- 조회 141
-
- 미국 교수지원서 쓰는데 내 연구 프로그램이 너무 모호하다
- 07:17
- 조회 133
-
-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 06:41
- 조회 84
-
- 일본 2026년 06월 23일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최신 1+1 증정 행사 정리
- 06:31
- 조회 245
-
-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 05:44
- 조회 283
-
-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 05:41
- 조회 284
-
-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 04:15
- 조회 80
-
-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 03:35
- 조회 446
-
-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 02:51
- 조회 80
-
-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 01:54
- 조회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