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졸인데 동기랑 꼭 친해져야 하는걸까 https://theqoo.net/foreign/4198871714 무명의 더쿠 | 05-11 | 조회 수 910 동기 N백명 있는 회사임 ㅜㅜ다들 동기는 평생간다고 친하게 지내라 하는데계속 새로운 사람 만나고 대화하고 하니까 너무 피곤해서 걍 혼자있고싶음 ㅜㅜ 한달찬데 딱히 편한 사람도 한두명 제외하곤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