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 같이 같은 프젝하고 있고
상사가 윗쪽이랑 결정을 내리면 우리한테 다 말해줘야하는데
그 결정을 토대로 움직이거든 ㅋㅋ근데
말을 안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도 참가해야될 미팅에 안 데려감
미팅에 그렇게 빠지니까 아무도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름
처답답해
우리 다 같이 같은 프젝하고 있고
상사가 윗쪽이랑 결정을 내리면 우리한테 다 말해줘야하는데
그 결정을 토대로 움직이거든 ㅋㅋ근데
말을 안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도 참가해야될 미팅에 안 데려감
미팅에 그렇게 빠지니까 아무도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름
처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