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에선 21도 라는데 날씨도 꿀꿀하고 바람 소리가 꽤 들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쥐구멍에 숨고 싶다
- 12:51
- 조회 21
-
- 일본 리턴 계획 없는 덬들
- 12:31
- 조회 102
-
- 미국 그 뉴스에서 닉스 쓰레기통 가져가서 바이럴 됐던 사람 짤렸대
- 12:30
- 조회 44
-
- 일본 이제와서 스위치 1 사는 건 후회 많이 되려나?
- 12:27
- 조회 44
-
- 일본 상여없이 연봉제이던 전회사가 그립다
- 12:23
- 조회 74
-
- 일본 다들 상여 몇개월치받아?
- 12:05
- 조회 118
-
- 일본 긴글 주의🧾 일주일 중 가장 힘들다는 수요일! 덬들을 위해 10여년 일본 살면서 가장 충격이었던 사건사고를 몇개 추려봤어(이런거 싫어하는 덬들은 클릭ㄴㄴ)
- 11:53
- 조회 145
-
- 일본 회전스시집가면 진짜 계란찜이랑 맛탕은 무조건 시켜야해!!!!!!!!
- 11:33
- 조회 112
-
- 일본 영주권 잔고 증명 50만엔 이하로 낸 사람 있어???
- 11:32
- 조회 155
-
- 일본 목,금,토 나고야 가는데 태풍 실화야...?
- 11:12
- 조회 146
-
- 일본 점심뭐먹을까
- 10:49
- 조회 50
-
- 일본 올해 주민세 48만엔
- 10:45
- 조회 259
-
- 일본 너네 세탁기도 걸어다니는거 알아?
- 10:44
- 조회 163
-
- 일본 오버스테이로 강제귀국하는데 다시 일본 오는게 가능해?
- 10:29
- 조회 300
-
- 일본 쿠라스시 몇접시 안 먹었는데 단가 좀 높은거 먹었더니 2천엔 훌쩍 넘더라
- 10:13
- 조회 65
-
- 캐나다 조졌다 여기 정형외과 없자나.....나 테니스 엘보 생긴 것 같아ㅠㅠ 팔이 안 굽혀져
- 10:09
- 조회 95
-
- 일본 역시 한달 식비 4만엔은 좀 빡센가..
- 10:01
- 조회 231
-
- 일본 담주면 대충 장마 끝나나봐 온도 33도로 올라가네
- 09:51
- 조회 98
-
- 일본 집에 돈 보내는 덬 많아?
- 09:45
- 조회 261
-
- 일본 근데 일본 목욕탕은 왜 타올 따로 대여해야될까
- 09:07
- 조회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