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생이었다가 리턴햇는데 가끔 유학생 시절 그리워서 이방 찾아와 https://theqoo.net/foreign/4169626889 무명의 더쿠 | 04-19 | 조회 수 593 조기유학도 다녀오고 한국 다시 갓다가 학부 졸업하고 한국왔는데미국 그립다 ㅠㅠㅠ근데 살고싶진 않고 여행만 많이 가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