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확실히 쌍수 붓기 금방 빠지긴 하나봐

무명의 더쿠 | 04-16 | 조회 수 569
ㅈㅍ미안 

https://theqoo.net/foreign/4163367779

이 글 쓴 덬인데 지금 수술 3일차인데

오늘 아침까지는 아직 붓기 심하고 그랬는데

오후 되니까 거의 쌍액 좀 오바해서 했을때 정도로 붓기 많이 빠짐

화장 빡세게 하면 그냥 빡세게 꾸몄나보다 싶은 정도일거같음

한국보다 붓기 덜하다는 얘기는 꾸준히 들었는데 진짜인가

한국에서는 쌍수 해본적이 없어서 몰겠지만 암튼 붓기 다 빠진 후가 기대된당


근데 인아웃~세미아웃 라인 희망했는데 지금은 좀 거의 아웃라인같은데

앞으로 붓기 빠지면 다 내려오겠지??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우리회사 자리예약해서 쓰는 시스템인데
    • 17:48
    • 조회 28
    1
    • 일본 집구매 후회하는 포인트 딱 하나 있어
    • 17:43
    • 조회 44
    •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 17:29
    • 조회 86
    3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 17:25
    • 조회 81
    9
    •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 17:15
    • 조회 99
    2
    • 일본 동네고영이 사공🐿️
    • 17:04
    • 조회 80
    4
    •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 16:54
    • 조회 80
    1
    • 일본 집구매플...살고싶은 동네 정한 덬들도 대단해
    • 16:51
    • 조회 111
    4
    • 일본 주민세 한 번에 1년치 날라와?
    • 16:51
    • 조회 97
    3
    • 일본 952.83원인데 송금 안해?
    • 16:48
    • 조회 110
    3
    • 일본 코스트코에서 이거 사서 아침마다 먹는데
    • 16:33
    • 조회 175
    4
    • 일본 집 사는 건 장기적으로 봐야하는거 맞는 듯
    • 16:20
    • 조회 119
    • 일본 도쿄가스에서 주기적으로 절전퀴즈풀면 포인트쌓이는거 하는데
    • 16:18
    • 조회 106
    2
    • 일본 숙주나 콩나물 다듬기 너무 귀찮아ㅜ
    • 16:15
    • 조회 116
    8
    • 미국 대학원 막학기 한국에서 체류하면서 다닐수있나?
    • 16:13
    • 조회 33
    1
    • 일본 이직하려는데 비자연장이 되려나
    • 16:10
    • 조회 107
    6
    • 일본 미스동대 중국인유학생 후보 나왔더라
    • 16:04
    • 조회 136
    3
    • 일본 전직 연락 빠른 거 긍정적 신호지?
    • 16:00
    • 조회 86
    2
    • 일본 엄청난 붓켄 발견함
    • 15:58
    • 조회 250
    7
    • 일본 에겐녀 한국인유튜버 파자마 어디껀지 궁금하더라
    • 15:57
    • 조회 106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