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롯데리아 전부 젯데리아? 이거로 바뀌는거야?
449 3
2026.04.13 23:12
449 3

시골쥐인데 우리동네에있는 롯데리아도 젯데리아로 바뀌더라...? 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06.24 20,2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21 일본 진짜 일본은 젊은이들은 위한 정책 왤캐 없을까 13:57 10
237220 미국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기 vs 샵 13:53 3
237219 일본 비가 너무 많이 오네 13:48 12
237218 일본 주민세는 대체 왜 떼가는 거야? 2 13:46 63
237217 일본 나는 아무리그래도 일본응원은 안함 7 13:38 78
237216 일본 왜 은행은 앞번호 쭉쭉빠지다가 내 직전번호에서 할 게 그렇게 많은 걸까 1 13:38 25
237215 일본 울회사 돈없고 돈도 많이 안주는데 계속 있는 이유 3 13:35 62
237214 일본 니사 성장형 다 채웠어 츠미타테는 10만엔씩 넣는중이고 1 13:31 55
237213 일본 니사 성장형도 자동매수 돼? 4 13:22 63
237212 일본 사고 물건인지 찾아보는 사이트 있어? 11 13:11 98
237211 일본 계속 살기로 결심한 덬들 DC 하니? 8 12:54 140
237210 일본 외자계 일본지사도 막 급 해고당하고 그래? 7 12:52 157
237209 일본 테도리 한달 40전후인덬 주민세 한달 얼마내? 7 12:40 174
237208 일본 회사 3개 다녔는데 죄다 카렌다도리 오봉야스미없음 여름휴가 따로 없음 2 12:38 87
237207 일본 주민세 오른거 보고 눈물나서 후다닥 후루사토납세 하러가기.. 12:23 79
237206 이직 활동하면서 3개월 이상 쉰 덕있어?? 9 11:55 168
237205 일본 패스트푸드란 무엇인가 4 11:32 145
237204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10 11:13 231
237203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3 11:03 266
237202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8 10:57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