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난 일본 토익 700점대면 대부분 영어 잘한다는 취급 받는게 넘 신기 https://theqoo.net/foreign/4075144170 무명의 더쿠 | 01-27 | 조회 수 594 내가 한국에서 노베로 쳐서 어디도 못 쓰는 점수가 700점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