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2289958103 이 글 보고 쓰는 건데 나는 온전히 나 혼자 다 먹고 싶어서 일본식이 좋은데 한국 친구들이랑 가면 내꺼 정해놓고 조금 나눠주는 거 말고 거의 그냥 쉐어라서 나중에 혼자 먹으러 또 감...ㅋㅋ큐ㅠ